[ etc ] ( VERSACE ) 黃色菱形 EDT 30 ml


[ etc ] ( VERSACE ) 黃色菱形 EDT 30 ml, Korean, 化妝品 , etc, 49338-JP, , koreanmall

[etc]




제품명 : [베르사체] 옐로우 다이아몬드 30ml
상세설명 :

순수한 관능, 순수한 투명성, 순수한 빛과 더불어 진귀한 아름다움의 진짜 같은 다이아몬드가 베르사체에서 Fresh 하면서 생동감 느껴지는 Floral향수로 베일을 벗었다.
진정한 Femininity로 설명되는 사로잡음과 관능, 자기 자신만의 매력이 Glamour로 대변되는 VERSACE와 조화를 이루었다.


● 바틀 디자인

Bottle은 luxury와 기하학과 유니크의 창조이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우아함, 아름다움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교한 모던함.
최대한의 컬러와 빛을 표현하기 위한 Essential lines으로 정교하게 측면을 디자인 하였으며, 우아한 면체의 crystal cap 최고조의 순수함으로 밀봉되어 있는 것이다.
실제 다이아몬드 형체의 컷이며 이러한 창조는 awesome 한 효과를 자아낸다.

박스의 디자인은 호화로우면서도 고상한 바로크 시대 VERSACE 장식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셰이드 컬러는 fancy light에서 생동감 넘치는 옐로우이다.
VERSACE 로고는 스파클링한 blue이며 조화를 이루면서도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하였다.


● 향기

옐로우 다이아몬드의 Top note는 스파클링한 베르가못과 다이나믹한 내롤(오렌지 꽃) 사이에 Fresh한 배 샤베트와 이탈리아 지중해 연안 Diamante 지역의 시트런이 녹아있다.
Base note는 프리지아와 아카시아의 빛과 맑고 투명한 수련을 사이로 희귀함과 우아함의 상징인 오렌지 블라썸(오렌지 꽃)이 반짝이는 느낌이다.

관능적인 앰버리 우드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가진 팔로 샌토우드 그리고 정제된 머스크가 어우러져 있다.


▣ 탑노트 : 베르가못, 내롤, 시트런, 배 샤베트

▣ 미들노트 : 프리지아, 아카시아, 수련, 오렌지 블라썸

▣ 베이스노트 : 엠버리 우드, 샌토우, 머스크

사용방법 :
▶ 향수는 주로 맥박이 뛰는 곳, 즉 손목, 귀 뒷부분, 목덜미에 뿌려 사용합니다.

※ 옷이나 소품에 사용할 경우는 손소매깃, 목, 무릎안쪽등에 뿌려주고 스커트단 안쪽, 넥타이 안쪽, 편지, 모자, 손수건 등에 사용합니다.

【資料來源 /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

[ etc ] ( VERSACE ) 黃色菱形 EDT 30 ml



您可能還感興趣的商品
arrow
arrow
    文章標籤
    VERSACE 黃色 30 EDT etc
    全站熱搜

    tq1o3s9i8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